대구 동성로 레몬시티 오피스텔 분양가 오픈

대구시 중구 문화동 지역에 프리미엄 오피스텔인 동성로 레몬시티가 들어서게 됩니다. 대구의 최고 상권으로 꼽히는 동성로에 위치하기 때문에 뛰어난 입지 환경을 갖추고 있어서 수요자가 몰리고 있습니다.
동성로 레몬시티는 지하1층부터 지상 22층까지 총 428실의 오피스텔입니다. 오피스텔 전체가 복층형 오피스텔 구조로서 공간을 적극 활용했으며 일부는 테라스가 포함되어 있어 큰 이점이 있습니다.

대구 동성로 레몬시티 오피스텔은 노른자 땅으로서 수많은 사람들이 밀집해 생활하는 지역으로 대구 지역 내 최다 임대 수요를 누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점들 때문에 투자자들이 관심을 가지고 동성로 레몬시티의 분양가 정보를 확인하기 위한 방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동성로 레몬시티는 중화 개발 유한 공사가 의뢰하여 KB 부동산 신탁이 시공하고 DA 건설이 시공 하였다. 부동산 전문가는“소형 사무실 폰의 경우 안정적인 임대 수익을 기대하고있다”며“건물 위치에 뛰어난 구조와 실내 장식을 갖춘 고급 사무실 폰에 주목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말했다.











지하철 1 호선 센트럴 템플 역이 도보로 단 5 분 거리에 있으며, 쇼핑, 외식 및 문화 시설과 같은 동청로의 풍부한 생활 기반 시설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주변에는 2.28 기념 중앙 공원, 국채 보상 운동 기념 공원 등 실제 주민들의 환경 친화적 인 삶을 실현할 수있는 녹지 공간이있어 도심에서의 여가를 즐길 수있다.










지상의 자주식 주차 공간과 기계식 주차 시설을 보호하여 주민들의 편의를 높이고 있으며, 옥상에는 옥상 하늘 정원도 조성되어 있습니다. 약 3.8m의 높은 바닥 높이와 빌트인 가전 제품은 비용 부담을 줄이고 공간 활용을 극대화합니다.








이상 대구 동성로 레몬시티 오피스텔 분양가 오픈 정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고맙습니다.